비밀번호 없이 Dell Inspiron 노트북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Windows 10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고 Dell Inspiron 노트북이 잠겼습니까? 특히 노트북을 즉시 사용해야 하거나 노트북에 중요한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에는 무서운 기분이 듭니다. 괜찮아요. 여기에서는 비밀번호 없이 Dell Inspiron 노트북의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선택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북4.

방법 1: 비밀번호 재설정 디스크 사용
많은 사람들은 Windows 10/8/7에 제어판에 묻혀 있는 비밀번호 재설정 디스크 생성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indows에 로그온했을 때 사용자 계정에 대한 비밀번호 재설정 디스크를 만든 경우 이제 재설정 디스크가 Dell Inspiron 노트북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Windows 10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비밀번호 상자에 잘못된 비밀번호를 무작위로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세요.
화면에 메시지가 깜박입니다.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다시 시도하세요. 메시지 아래에서 확인을 클릭하세요.
이제 비밀번호 상자 아래에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암호 재설정 디스크를 Dell Inspiron 노트북의 USB 포트 중 하나에 삽입한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암호 재설정 마법사에 따라 암호를 재설정하십시오.
완료한 후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Dell Inspiron 노트북의 잠금을 해제하세요. 새 비밀번호를 비워두면 비밀번호 없이 노트북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Windows 10 설치 디스크 사용
비밀번호 재설정 디스크가 없는 경우 Dell Inspiron 노트북의 잠금을 해제하는 두 번째 옵션은 Windows 10 설치 디스크입니다. 설치 디스크에서 노트북을 부팅한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Windows 10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야 합니다 . 전체 과정이 다소 번거로울 수 있지만 노트북의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Windows 설치 디스크에서 Dell Inspiron 노트북을 부팅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Windows 설치 디스크(USB 또는 CD/DVD)를 Dell Inspiron 노트북에 넣은 다음 노트북 전원을 켭니다.
Dell 로고가 나타나면 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