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선택 및 레이스 팁에 대한 전문가의 신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때때로 말을 타고 펀트를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지만, 다양한 경주자와 기수에 대한 전문가의 지식이 부족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수한 추측 이상의 것을 바탕으로 선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중 누가 승리할 것인지에 대해 지식에 근거한 추측을 시도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레이싱 언론은 우리에게 몇 가지 지표를 제공할 것입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경주에서 어떤 말이 우승 기록을 갖고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든 장애가 있는지, 등급을 상향 조정하는지, 경우에 따라 하향 조정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기수의 선택은 소유자가 특정 종족에 대해 얼마나 진지한지에 대한 지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련사의 이름도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말이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한 거리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와 그 이상은 선택한 말이 포스트를 먼저 통과할 가능성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토토커뮤니티.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단순한 초보자라면 당신은 여전히 ​​추측만 하고 있는 것입니다. 북메이커는 형식을 연구하고 건전한 정보를 사용하여 완전히 잘못된 결론에 도달한 “전문가”로부터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따라서 확률을 이기고 승자를 선택하는 데 진지하게 노력하는 경우 약간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때때로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으며 항상 가장 좋은 곳은 말의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일을 하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경주에 참여하고 성공적인 역사를 입증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베팅 조언과 경주 팁을 제공하려는 전문가가 많이 있습니다. 그 내용은 버려진 도박 전표에 둘러싸여 테이블 위에 맥주를 놓고 앉아 있는 술집의 남자부터 그래프, 차트, 과학적 공식이 가득한 정교한 웹사이트까지 다양합니다.

예외 없이, 현명한 도박꾼이 주목하게 될 유일한 레이싱 선택은 입증된 성공 기록을 가진 소스에서 나오는 선택일 것입니다. 경마 베팅이든, 경마 베팅이든, 승리를 위한 베팅이든, 편도 펀트의 안전을 선택하든, 팁스터가 이를 올바르게 수행한 경력이 있다는 증거를 확인하도록 요청하세요. 물론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분명한 이익을 보여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베팅을 수입원으로 고려할 만큼 진지하다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말의 형태가 아니라 팁스터의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