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수리 요령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노트북 수리 방법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요즘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의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종류의 바이러스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컴퓨터를 공격하고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작성자는 사용자 컴퓨터에 텍스트 파일을 보내고 돈을 요구합니다. 금액은 적지 않습니다. 공격자는 돈을 받을 때까지 암호 해독 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돈을 받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유일한 방법은 컴퓨터를 포맷하고 최근 백업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새 장치도 암호화되므로 USB 저장소를 연결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종류의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몇 가지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Avast 및 AVG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다른 기술은 시스템을 이전 날짜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바이러스 백신 검사를 실행하기 전에 항상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북4.

쉽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하드웨어 문제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때로는 배터리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면 시작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시작되지 않으면 충전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이 검은색인 경우 LCD를 교체하는 것은 디스플레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단계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해결할 수 있는 하드웨어 문제가 너무 많습니다. 하드웨어 문제를 방지하려면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가 최고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의 액체가 손상된 후 일부 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키보드를 교체하면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노트북의 AC 어댑터가 작동하지 않으면 항상 정품 어댑터나 일반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범용 충전기를 사용하지만 안전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문제는 때때로 해결하기 쉽지 않습니다. 추가 손상을 방지하려면 항상 인증된 컴퓨터 수리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을 멈추는 경우 때때로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오류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컴퓨터가 작동을 멈춘다고 해서 반드시 데이터가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저장 상태가 양호하면 모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외부 USB 인클로저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이 절차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려면 데이터 복구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트북의 CD 드라이브가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