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속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은 귀하의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 귀하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호스팅되는 가상화된 처리 및 저장 시설입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입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설정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사용자 모르게 제3자가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클라우드 기술은 대기업에서 가장 선호됩니다. 두 번째 이점은 랙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장비가 적다는 것은 비용, 전력 소비 및 환경이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천글램핑장.

셋째,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여 백업을 중앙 집중화할 수 있으며 중앙 집중식 서버를 사용하여 파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액세스를 이용하기 위해 개별 서버로 이동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제공되는 다른 솔루션으로는 스토리지 복제, 적절한 복구 시간 및 애플리케이션 액세스가 있습니다. 서버와 데이터가 자동으로 복제되므로 작업량이 줄어듭니다. 물리적 서버에는 동일한 서버에서 실행되는 많은 기능이 있지만 가상 서버에서는 각 오버헤드에 대해 별도의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업그레이드와 유지 관리가 매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스템 관리자는 시스템이 가상화되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체크인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측면은 디자인입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디자인을 얻으려면 모든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전문가의 조언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필요한 기술은 이전 기술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전문가의 조언에 의존하십시오. 사내에 전문 지식이 없는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 제공업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의 기술과 경험을 고려한 후 공급업체를 선택하세요. 당신의 파장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팀 작업자가 선호됩니다. 이 경우 기술이 새롭기 때문에 직원 교육도 필수적입니다. 직원 교육을 받으면 장기적으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로 전환하기 전에 여러 가지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적절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선택하십시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이 이를 지원해야 하므로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선택 사항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제공업체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업무가 제공업체에서 처리되므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항상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신청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깨닫기도 전에 공간이 부족해질 것입니다. 무대에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