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Instagram 계정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업계에 종사하든 모든 비즈니스에는 마케팅 목적으로 Instagram 계정이 필요합니다. Instagram은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온라인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를 통해 사진이나 짧은 비디오를 캡처한 다음 팔로어나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최신 변경 사항에는 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Instagram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다음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메이드카페.

1. 어떤 콘텐츠를 공유해야 하나요? – 비즈니스용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 때, 회사 종류에 따라 사용 방법이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수제 보석과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경우 영감을 주는 인용문을 공유하는 것보다 제품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반면에 여행사는 사람들이 여행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이국적인 목적지의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공유할 콘텐츠를 결정할 때 항상 대상 고객을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2.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합니까? – 일반적으로 기업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과도하게 게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인스타그램에서도 그렇게 하지 마세요! 게시물을 너무 많이 게시하면 팔로어를 짜증나게 할 수 있으며 향후에 팔로어를 팔로우할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기적으로 게시물을 올리지 않으면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이 폐기되었거나 비활성화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모든 비즈니스에서는 게시물을 너무 많이 게시하는 것과 너무 적게 게시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다면 일주일에 2~3개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거기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세요.

3. 해시태그란 무엇인가요? – 해시태그는 특히 특정 청중에게 다가가려는 경우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업주 및 기업가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entrepreneur 또는 #busines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고객을 타겟팅하는 경우 #사진 또는 #오늘의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해시태그 수에는 제한이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러나 너무 지나치게 사용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시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게시물이 스팸처럼 보이고 매력적이지 않게 보일 수 있으므로 게시물당 5~7개의 태그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세요.

4. 비즈니스용 Instagram 계정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사람들이 귀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귀하의 프로필을 비공개가 아닌 공개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에서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팔로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페이지가 검색결과에 표시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이나 URL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다시 시도하기 전에 다시 확인하세요.

5. Instagram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의 좋은 예는 무엇입니까? – 인스타그램 계정을 훌륭하게 활용하는 회사로는 Nike, Red Bull, GoPro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필을 살펴보고 이 프로필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6 . 내 비즈니스의 Instagram 계정에서 더 많은 팔로어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타겟 고객을 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에서 귀하의 게시물을 보는 사람들도 귀하를 팔로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 다른 좋은 팁은 해시태그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