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회사와의 합병 또는 합병

회사와 외국 회사의 합병 또는 합병:

현재 시행 중인 다른 법률에 따라 규정된 내용은 이 법에 따라 등록된 회사와 중앙 정부가 수시로 통지할 수 있는 해당 국가의 관할권에 설립된 회사 간의 합병 계획에 준용될 수 있습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

단, 중앙 정부는 인도중앙은행과 협의하여 합병 및 통합과 관련된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시행 중인 다른 법률의 규정에 따라 인도중앙은행의 사전 승인을 받은 외국 회사는 이 법에 따라 등록된 회사로 합병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합병은 무엇보다도 합병 회사 주주들에게 현금, 일부 예탁증서 또는 일부 현금으로 대가를 지급하도록 규정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목적을 위해 작성되는 계획에 따라야 합니다.

하위 섹션 (2)의 목적에 따라 외국 회사라는 표현은 사업장 유무에 관계없이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 설립된 회사 또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다수결로 승인된 계획이나 계약에 반대하는 주주의 주식을 취득할 수 있는 권한:

회사의 주식 또는 모든 종류의 주식을 다른 회사로 양도하는 것과 관련된 계획이나 계약이 있는 경우, 양수인 회사는 양수인 회사가 이를 대신하여 제안을 한 후 4개월 이내에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양수 회사 지명자 또는 그 자회사가 제안일에 이미 보유한 주식을 제외하고 양도와 관련된 주식 가치의 10분의 9 이상의 보유자로부터 승인을 받은 것입니다. 양수회사는 2개월 이내에 언제든지 해당 4개월이 만료된 후 자신의 주식을 취득하고자 하는 주주에게 규정된 방식으로 통지를 제공합니다.

제1항에 따른 통지가 있는 경우, 양수 회사는 반대하는 주주가 중재판정부에 신청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통지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중재판정부가 명령에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 계약이나 계획에 따라 승인한 주주의 주식이 양수 회사로 양도되는 조건에 따라 해당 주식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을 갖습니다.

제(1)항에 따라 양수 회사가 통지를 했으나 재판소가 그렇지 않은 경우, 반대 주주의 신청은 양수 회사에 반대되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통지가 전달된 날로부터 한 달 또는 반대하는 주주가 재판소에 신청이 계류 중인 경우 해당 신청서가 폐기된 후 다음 문서와 함께 통지 사본을 양도 회사에 보내십시오. 양도 회사가 임명한 사람이 주주를 대신하여 실행하는 양도 금액 또는 기타 대가는 이 조항에 따라 해당 회사가 권리를 갖는 필수 주식에 대해 양수 회사가 지불해야 하는 가격을 나타냅니다. 인수하고 양도 회사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