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는 방법 –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완벽한 가이드

가포르나 다른 곳에 회사를 설립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해외에서 사업을 설립하고 운영하려는 외국인 개인은 종종 싱가포르 시장이 수익성이 높은 시장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국제 기업과 아시아 기업 모두 글로벌 무대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기지를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대로 스타트업의 기회도 엄청납니다. 따라서 싱가포르는 잠재 기업 투자자와 기존 기업 투자자 모두가 자신의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싱가포르 회사 설립과 관련하여 회계 및 기업 규제 기관(ACRA)이 모든 회사를 규제합니다. 모든 개인 또는 법인은 싱가포르 회사를 ACRA에 등록해야 하며 해당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이 문서는 외국인 투자자를 위해 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는 과정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싱가포르 회사 등록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1단계 사업 구조 선택: 가장 중요한 단계는 형성하려는 사업 설정 유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사업 구조가 있으며, 가장 유연하고 선호되는 것은 개인 유한 회사입니다. 다른 네 가지 유형은 개인 사업자, 파트너십, 유한 파트너십 및 유한 책임 파트너십(LLP)입니다.

2단계 – 비공개 유한회사의 기본 요구사항

최소 1명의 상주 이사를 선임해야 합니다. (그는 싱가포르 시민권자, 영주권자 또는 Enter Pass, Employment Pass 또는 피부양자 Pass를 소지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려면 최소 1명에서 최대 50명의 주주를 임명해야 합니다. 주주는 개인일 수도 있고 법인일 수도 있습니다. 100% 외국인 지분 보유가 허용됩니다. 이사와 주주는 동일인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 회사 등록에 필요한 최소 납입자본금은 S$1입니다.
싱가포르 회사를 설립하려면 등록된 사무실 주소가 필수입니다. 주소는 실제 지역 주소(주거용 또는 상업용)여야 합니다. 사서함 주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회사설립 후 3개월 이내에 감사를 선임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모든 회사는 설립 후 6개월 이내에 회사 비서를 임명해야 합니다. 해당 지역 주민이거나 PR이어야 합니다.
3단계 – 필수 서류

사업 활동에 대한 간략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