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비즈니스 인센티브가 회사 이전을 어떻게 도울 수 있나요?
텍사스만이 이전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기업이 환영받는다고 느낄수록 이전을 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텍사스로 유입되는 모든 기업은 텍사스의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일자리와 일자리 창출이라는 가장 큰 자원을 가져다줍니다. 따라서 각 주 정부는 기업 이전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기업 유치를 위해 경쟁합니다. 이는 주 정부가 시민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업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재정을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계 운영은 물론 임대료까지 걱정해야 합니다. 사업에 핵심적인 차량 한 대나 소규모 사업체를 운영한다면, 사업 운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유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재고를 확보하고, 매장이 아닌 곳에 재고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하며, 직원들이 급여와 복리후생을 위해 당신에게 의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을 마친 후에는 주택 담보 대출과 공과금 납부, 식료품 및 기타 필수품 구매, 그리고 은행 예금 잔고도 확보해야 합니다.
지금, 사업에 변화가 필요한 시점에 놓였을지도 모릅니다. 뉴스를 보면 매일같이 더 많은 기업과 유명 인사들이 텍사스로 몰려드는 것 같습니다. 분명 뭔가 대단한 곳이 있을 겁니다, 그렇죠? 론스타 주(Lone Star State)로의 이전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업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세 및 사용세 면제 – 우리 모두는 물건을 구매한 후, 판매세가 얼마나 추가되어 가격이 상승할지 계산해 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사업체에도 해당됩니다. 하지만 구매해야 하는 품목의 수와 규모를 고려하면 판매세는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기계, 천연가스 및 전기, 그리고 컴퓨터까지 확대될 수 있습니다.
텍사스 기업 기금(TEF) – 모든 비즈니스 인센티브의 어머니라고 할 수 있는 TEF는 텍사스 주에 최고의 재정 지원 수단입니다. 기업이 진출 가능한 지역 사이에서 고민하는 경우, TEF는 텍사스 진출을 위한 협상을 성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개인 소득세 없음 – 텍사스 헌법에는 개인 소득세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법인세 관련해서는, 법인세에 대한 조항은 없지만, 세금 관련 문구는 프랜차이즈세와 같은 다른 범주에 속합니다.
제품 개발 및 중소기업 인큐베이터(PDSBI) 펀드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인센티브는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회전형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유연한 대출 조건과 시장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제380/381장 경제 개발 협정 – 이는 실제로 지방 정부법으로, 도시/카운티/지자체가 세금 감면 협정을 포함하여 지역 차원에서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텍사스에는 여러 가지 비즈니스 인센티브가 있지만(위에 나열된 것들은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직접 노력해야 합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올바른 파트너십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텍사스 지역 경제 개발 기관들이 여러분과 협력하여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기관들은 여러분과 가족이 론스타 주(Lone Star State)로 이주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