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 증상을 줄이는 방법

남자든 여자든, 젊은이든 노인이든 누구도 자신의 최고의 영광을 잃는다는 생각조차 좋아하지 않습니다. 만약 지금 당신에게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어떤 기분이 들겠습니까?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유전적 특성이지만 탈모를 줄이고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촉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탈모 병원.

비타민은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고 모발을 튼튼하게 한다고 합니다. 단백질 결핍은 일부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은 대부분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케라틴이 함유된 특정 제품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B는 건강한 모발의 좋은 구성 요소이며 성장을 촉진합니다. 비타민 C의 권장 복용량은 하루 1,000~3,000mg입니다. 레몬이나 오렌지와 같은 일부 감귤류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B 중 하나인 B3는 두피 순환을 촉진하여 성장을 촉진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비타민 B가 포함된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철분은 또한 두피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간, 건포도, 살구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E는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복용을 고려해 볼만한 좋은 비타민으로, 알약 형태로 복용하거나 두피에 직접 발라 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성장을 돕고 손실을 줄여줍니다.

우리의 머리카락은 1쿼트의 물로 만들어집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건강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코올성 음료를 줄이거나 없애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흡연자라면 탈모의 원인이기도 하므로 중단해야 합니다.

성장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좀 더 상식적인 일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컬링이나 스트레이트 등 과격한 행동을 하거나,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두피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발견했다면 컬링, 스트레이트, 머리에 이러한 다양한 제품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미지근하거나 상온의 물로 정기적으로 세탁하세요. 깨끗하지 않거나 뜨거운 물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손상되고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세요.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못하면 육체적으로도 건강하지 못하여 탈모가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피 마사지를 해보세요. 마사지로 인한 혈류 증가로 두피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려면 화학 물질 사용을 피하고 허브 제품만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