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다이어트의 7가지 환상적인 이점

생식은 건강과 생활 방식에 많은 이점을 줍니다. 이러한 혜택 중 다수는 여러분이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소중히 여길 수 있는 혜택입니다. 다음은 기대할 수 있는 환상적인 7가지 혜택입니다 샐러드구독.

1. 식품에 살아있는 효소가 추가되면 사용 가능한 에너지가 더 많아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음식을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로 변환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빨리 알게 될 것입니다.

2. 피부의 색상과 매끄러움이 향상됩니다. 생견과류, 열대과일, 바다생선을 훨씬 더 많이 섭취하기 시작하면 천연 오일이 더 많이 함유되어 피부 겉면에 크림을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다양한 종류의 암 발병 위험이 감소합니다. 요리 과정에서 암을 유발하는 물질이 생성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특히 육류나 기타 식품을 의도적으로 까맣게 태우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탄 물림은 맛있을 수도 있지만 종종 위험이 따릅니다.

4. 간단하고 쉬운 체중 감량 – 생식 다이어트의 여러 가지 장점 중 하나는 체중 감량의 편리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를 얻고 기분이 좋아지려는 의도로 생식 다이어트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지방 비율이 저절로 감소하는 것을 관찰하기 시작합니다. 신체는 정확하게 영양을 섭취할 때 체중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5. 소화기 건강이 좋아집니다. 살아있는 효소가 들어 있는 생식은 정상적인 소화 시스템을 촉진합니다. 변비나 설사로 인한 합병증을 경험하는 빈도가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도로 가공된 식단을 섭취할 때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건조하고 딱딱한 배변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6. 당신의 감각을 감동시키는 특별한 맛. 우리는 케이크, 파이, 푸딩, 사탕 및 기타 고도로 가공된 식품이 환상적인 디저트라고 느끼도록 길들여져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맛을 잊어버립니다. 다양한 생과일로 만든 과일 샐러드는 구운 어떤 음식보다 맛있고 건강에 좋습니다.

7. 식사에 화학 물질이 적습니다. 강낭콩 캔을 만드는 일반적인 공장에서 얼마나 많은 화학물질이 사용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청소용 화합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충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살충제가 있습니다. 캔을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용제와 기타 화학 물질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화학 물질은 영양소가 씻겨 나가는 동시에 미량으로 음식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연료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