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맛있는 훌륭한 스시를 준비하는 간단한 단계

스시는 원래 일본에서 시작된 생선회 전문 음식이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는 고향에서 스시 바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시는 특별히 저렴하지 않으며 특히 스시바가 아닌 카페나 레스토랑을 구입할 경우 가격이 매우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외에 최고 품질의 제품을 실제로 제공할 수 있는 바를 찾기 위해 동네에서 발견되는 바에 대해 몇 가지 배경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진미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하려면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하며 이는 사람마다 시작할 수 있습니다 노원구 술집.

스시 만들기 스시는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건강식 중 하나입니다. 스시는 정말 유쾌하고 맛있는 일본 요리로 미각에 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맛있고 신선합니다. 스시 바를 방문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초밥 만드는 기술을 직접 배울 수 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데 강도 높은 요리나 혼합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시를 준비하려면 일본 쌀, 녹색 해초 납작한 시트, 스시 롤, 쌀 식초, 설탕, 소금 및 양념 등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재료와 재료를 구입하려면 언제든지 아시아 또는 일본 전문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시면 언제든지 웹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에 주문한 품목을 문앞까지 배송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산토쿠나 요리사의 칼을 절대 잊지 마세요. 대나무 롤러는 다른 물건과 함께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목록을 마무리하려면 간장, 와사비 과거, 생강 절임과 같은 일반적인 사이딩도 구입하세요.

초밥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초밥밥을 준비합니다. 쌀을 헹구고 물에 약 30분 동안 담가둡니다. 쌀알은 물을 통해 요리되기 전에 안정화됩니다. 참고로 스시롤 4개를 만들려면 일본 쌀 1컵이 적당합니다.

2. 밥을 물에 담그는 동안 이제 초밥의 다른 재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을 얻으세요. 냉동 고기는 사용하지 마세요. 초밥에 좋은 종류는 참치, 연어, 노랑 지느러미, 오징어, 장어입니다. 슈퍼마켓에 가면 생선회에 좋은 생선을 고르세요. 아시아 상점이 하나를 고르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초밥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결국 일본인은 이 요리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와 함께 먹을 신선한 과일과 야채도 선택하세요. 매콤한 소스 외에도 파, 크림치즈, 오이, 아보카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 감자, 두부도 좋은 대안입니다. 이것이 준비 테이블에 있는 경우 두께가 최소 1/4인치, 길이가 8인치인 얇은 띠로 자릅니다. 스시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야채 혼합을 최대 3개로 제한하세요.

3. 밥솥에 밥을 넣습니다. 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