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뭄바이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으러 어디로 갈까요?

광고 이번 주말 뭄바이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아 음식, 멕시코 음식, 중국 음식 등 풍성한 저녁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여름이 시작되어 모두가 더위를 피하고 싶어 합니다. 망고와 더위 예방 식품을 활용한 특별한 요리를 즐겨보세요.

5월의 무더운 날씨,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뭄바이 국제공항에 위치한 레드 젠 바는 ‘레드 젠에서 마티니를 드셔보세요(Eat Your Martini at Red Zen)’ 페스티벌을 통해 시원한 바람과 매혹적인 마티니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벨벳 버니(Velvet Bunny), 페퍼로니 30일(February 30th), 망고 트위스터 마틴(Mango Twister Martin) 등 다양한 현대식 마티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월요일을 마무리하기에 완벽한 메뉴인 ‘어 케이스 오브 먼데이(A Case of Monday)’와 ‘데빌 우먼(Devil Woman)’ 같은 마티니를, 남성분들은 ‘미스트리스 메리(Mistress Mary)’와 ‘스모키 블로우(Smoky Blow)’를 즐겨보세요 부산 메이드카페.

뭄바이 국제공항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의 레드 젠 레스토랑 매니저는 Buzz in Town과의 인터뷰에서 “뭄바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레드 젠에서 마티니를 즐기는 것은 마티니를 어떻게 드레싱할지, 즉 당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클래식은 유행을 타지 않고, 마티니만큼 복고적인 것은 없습니다. 다양한 변형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레드 젠에서 마티니를 주문하면 실패할 일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저희 마티니는 고급 주류, 신선한 재료, 그리고 마티니에 필요할 때는 직접 우려낸 주류를 사용합니다. 모든 믹스 드링크 중 가장 순수한 맛입니다. 알코올 도수와 재료의 균형이 가장 중요하며, 잘못 만들어지면 숨길 곳이 없습니다. Eat Your Martini는 완벽한 마티니를 만드는 데 들어가는 맛있는 재료들을 강조합니다. 맞춤화된 맛, 새로운 질감, 그리고 창의적인 선택은 당신의 마티니를 맛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미국식, 멕시코식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전통적인 진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마티니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주문하는 마티니 종류만 봐도 어떤 마티니를 선택했는지 알 수 있고, 바텐더에게 어떻게 마티니를 만들지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정밀함과 정성을 다해 만든 완벽한 마티니는 칵테일의 왕으로 손꼽힙니다. 레드 젠 바에서 이 모든 것을 경험해 보세요.

여름의 가장 큰 (그리고 아마도 유일한!) 혜택, 바로 맛과 풍미의 다양성이 망고를 과일의 왕으로 만드는 비결입니다. 그리고 이번 5월, 타지마할 궁전은 여러 가지 멋진 방법으로 망고의 왕에게 경의를 표할 것을 약속합니다.

샤미아나, 시 라운지, 아쿠아리우스, 마살라 크래프트 등 호텔 내 네 곳의 레스토랑에서 망고를 활용한 클래식 요리부터 현대적인 요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타지마할 팰리스의 럭셔리 부문 총괄 셰프이자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셰프인 헤만트 오베로이 셰프는 “전통적인 아암라스 푸리, 망고 랍디, 망고 라씨 외에도 망고는 다양하고 맛있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타지마할 팰리스의 샤미아나와 시 라운지에서는 구운 망고 요거트, 망고 초콜릿 밀푀유, 망고 티라미수, 망고 코코넛 피라미드 등 새로운 스타일의 망고를 선보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타지마할 팰리스에 머무는 투숙객은 망고 쿨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신선한 망고, 망고 브륄레, 망고 샤베트 듀엣 등의 디저트로 더위를 식힐 수도 있습니다.

망고 디저트의 매력은 그 요리가 왜 이렇게 아름답고, 독특하고, 맛과 풍미가 아름다운지 아무도 짐작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풍부한 맛과 풍미 외에도 망고는 어떤 요리에도 아주 아름다운 빛깔을 더하고,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아주 즐거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이 모든 것이 타지마할 궁전에서 열리는 푸드 페스티벌 에서 생생하게 펼쳐질 거예요 . 5월, 최고의 과일을 맛볼 준비를 하세요! 뭄바이의
다른 레스토랑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